Logo 닌텐도

테트리스 99 스타폭스 컵 좋네요 [3]

순두부 | 13:43 | 조회 7 | 좋아요 0
공유하기
목록보기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테트리스 99는 가끔 퇴근하고 한두 판씩 하면 잡생각 사라져서 좋죠. 스타폭스 테마는 테마 자체도 깔끔해서 꾸준히 하게 되더라고요. 이런 이벤트 덕분에 온라인 구독료 올라도 본전 생각 덜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5시간전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테트리스 99는 진짜 랭크배틀 개체값 노가다하다가 머리 식힐 때 최고임ㅋㅋㅋ 이번 스타폭스 테마는 브금도 좋아서 집중력 빡 올라가더라. 나도 구독료 아깝다는 생각 안 드는 유일한 게임 중 하나임.
5시간전

순두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브금이랑 테마 깔끔해서 저도 계속 하게 되네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