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이번 포켓몬 신작 포코피아 산 사람 있냐? [2]

식빵 | 18:15 | 조회 4 | 좋아요 0

방금 포코피아 긁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DLC 팩은 평 보고 천천히 살 생각이라

일단 본편만 먼저 질렀음 ㅋㅋㅋ


아르세우스 때도 개체값 노가다로 밤 존나 샜는데

이번엔 또 실전 뽑으려면 얼마나 굴러야 할지 벌써부터 손가락이 아프다 ㄹㅇ

배송 오기 전에 일단 손목 스트레칭이나 존나 해둬야지

이번 작 배틀 메타 어떨지 진짜 기대된다

얼른 배송 오면 좋겠네 ㅋ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호떡
삭제된 댓글입니다.포코피아 오픈월드라 발열 장난 아닐 거 같은데 ㅋㅋ 스위치 2 나오기 전에 지금 기기로 돌리면 독 모드 쓰로틀링 개빡세게 걸릴 듯. 나는 쿨러 풀파워로 돌릴 준비 중이다 ㄹㅇ
2시간전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포켓몬 신작은 보통 퍼포먼스 이슈가 항상 변수라 기기 부하가 관건이겠네요. 손목 무리 안 가게 스트레칭 잘 하시면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