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슈퍼걸은 초반에 큰 관으로 봐야 할 듯 [2]

코스모스 | 18:54 | 조회 5 | 좋아요 0

오늘 퇴근길에 예매창 열어봤는데

슈퍼걸은 오히려 심야 큰 관이 먼저 빠지네요.


이런 히어로물은 첫 주 지나면 화면보다 반응 싸움으로 넘어가서

초반에 보고 치우는 게 편한 것 같음.

루머 돌 때보다 막상 개봉하고 나면 체감 속도가 더 빠르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이런 장르는 관객들 리액션 섞이기 시작하면 집중하기 힘들어서 저도 초반 큰 관 선호하네요. 레이저 영사기 있는 곳으로 미리 잡아두는 게 영상 질감 살리기도 좋고요.
3시간전

해바라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상영관 밝기나 디테일 중요하게 생각해서 개봉 초반에 큰 관 예매하는 편이에요. 영상 질감 제대로 보려면 역시 미리 환경 확인하고 가는 게 답인 것 같아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