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동료들이랑 야구 얘기하다가 양현종 일화 들었는데 진짜 소름 돋음.
매일 야근에 치여 살다 보면 나태해질 때가 있는데 190승 투수가 직접 나서서 쓴소리 했다는 게 참...
어디든 팀워크는 결국 리더가 얼마나 독해지느냐에 달린 듯.
나도 내일은 좀 더 정신 차리고 일해야겠음.
회사에서 동료들이랑 야구 얘기하다가 양현종 일화 들었는데 진짜 소름 돋음.
매일 야근에 치여 살다 보면 나태해질 때가 있는데 190승 투수가 직접 나서서 쓴소리 했다는 게 참...
어디든 팀워크는 결국 리더가 얼마나 독해지느냐에 달린 듯.
나도 내일은 좀 더 정신 차리고 일해야겠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9 | 올스타 발표 앞두고 생각난 사람 관리 [1] | 산들바람 | 06.23 | 3 | 0 |
| 8 | 라인업 하나로 분위기 바뀌는 날 [4] | 별무리 | 06.23 | 7 | 0 |
| 7 | 라우어 노히트 보면서 KBO가 생각난 이유 [4] | 흙담 | 06.23 | 9 | 0 |
| 6 | 우리 팀 과장님 엘지 팬인데 [1] | 모래톱 | 06.23 | 4 | 0 |
| 5 | 다저스 터커 보니까 괜히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 산들바람 | 06.23 | 0 | 0 |
| 4 | 양현종이 소집까지 했다니 [2] | 모래톱 | 06.23 | 5 | 0 |
| 3 | 삼성이 이번 주 진짜 중요한데 일단 투수들이 좀 정신 차려야 할 듯 | 별무리 | 06.23 | 0 | 0 |
| 2 | 롯데가 최근에 좀 살아나는 게 느껴지네요 | 솔숲 | 06.23 | 3 | 0 |
| 1 | KBO 요즘 경기들 보면서 느끼는 것 [8] | 솔숲 | 06.23 | 14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