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우리 팀 과장님 엘지 팬인데 [1]

모래톱 | 06.23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 출근할 때마다 싱글벙글하심 ㅋㅋㅋㅋ

엘지 1위 달린다고 매일 아침에 야구 얘기 선빵 치시는데

솔직히 좀 부럽긴 함


나도 야구 보면서 퇴근길에 스트레스 풀고 싶은데

우리 팀은 맨날 뒤집히니까

오히려 혈압만 올라서 요즘은 하이라이트도 띄엄띄엄 보는 중임...


과장님이 오늘 기분 좋다고 커피 쏘셨는데

이거 엘지 덕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히 마셔야 하나 ㅋ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그래도 과장님 기분 좋아서 쏘시는 거면 그냥 맛있게 드시는 게 낫죠. 야구로 스트레스받는 건 본인만 손해니까 너무 몰입하지 마세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