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요즘은 알림을 거의 다 꺼뒀습니다 [1]

안개꽃 | 13:51 | 조회 2 | 좋아요 0

장이 시끄러울수록 MTS 알림이 제일 사람 흔들더라고요.


요즘은 공시 알림만 남기고 거의 다 꺼뒀습니다.

장 시작 전에 공시창 먼저 보고,

나머지는 그냥 가격이 아니라 숫자 바뀌는지부터 보게 되네요.


이상하게 이거 하나만 해도 테마주 급등 문자에 손 덜 나감.

실적주 기다리는 데는 오히려 더 맞는 듯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항아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주말에 공시나 체크하고 평일엔 MTS 알림 거의 다 꺼두는데, 확실히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테마주 흔들릴 때마다 저도 현금 비중 60% 원칙 떠올리면서 심리적 거리두기 하는 편이에요ㅎㅎ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