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 시끄러울수록 MTS 알림이 제일 사람 흔들더라고요.
요즘은 공시 알림만 남기고 거의 다 꺼뒀습니다.
장 시작 전에 공시창 먼저 보고,
나머지는 그냥 가격이 아니라 숫자 바뀌는지부터 보게 되네요.
이상하게 이거 하나만 해도 테마주 급등 문자에 손 덜 나감.
실적주 기다리는 데는 오히려 더 맞는 듯 ㅋㅋ
장이 시끄러울수록 MTS 알림이 제일 사람 흔들더라고요.
요즘은 공시 알림만 남기고 거의 다 꺼뒀습니다.
장 시작 전에 공시창 먼저 보고,
나머지는 그냥 가격이 아니라 숫자 바뀌는지부터 보게 되네요.
이상하게 이거 하나만 해도 테마주 급등 문자에 손 덜 나감.
실적주 기다리는 데는 오히려 더 맞는 듯 ㅋㅋ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