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정리매매 공지, 오늘은 꼭

항아리 | 09:56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 장 분위기 뜨거워지는데도 저는 상폐/정리매매 이런 쪽 공지부터 먼저 훑게 되더라구요.

보통 주가 급등락에만 시선 가는데, 이런 이벤트는 타이밍 맞추는 게 아니라 “미리 피하는” 쪽이 맞는 것 같아요.

어차피 해당 구간에서 매매하려는 마음이 생겨도, 정리매매 들어간 종목은 심리적으로도 흔들리니까요.

그래서 저는 관심종목 정리할 때 상장폐지/정리매매 리스크만 따로 체크하고, 해당 조건 걸리면 바로 빼요.

오늘 같은 날은 더더욱 “수익”보다 “안 잃는 흐름”부터 확인하는 게 편하더라구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