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요즘 같은 장에는 그냥 산책이 답이네요 [2]

담벼락 | 11:06 | 조회 5 | 좋아요 0

장이 흔들리니 괜히 HTS 열어보게 될까 봐 아침부터 하천변 산책을 좀 길게 다녀왔습니다.


거래처 사장님들도 대금 결제 때문에 다들 예민해진 게 느껴져서, 오늘은 무리하게 계좌를 들여다보지 않으려고요. 40분 정도 걷고 나니 확실히 머리가 맑아집니다.


어차피 배당 보고 들어간 종목들이라 시간만 충분히 주면 알아서 제 자리를 찾아갈 거라 믿습니다. 다들 너무 장세에 휘둘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유자청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오늘은 그냥 관망하며 날씨나 즐기는 게 나아 보이네요.
1시간전

미나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걷는 게 최고죠, 복잡한 생각 덜어내기 딱이겠어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