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ETF 활황이라도 다 편한건 아니죠

부채 | 11:38 | 조회 1 | 좋아요 0

운용사들 실적 잘 나오는 거 보면 시장이 어디로 몰리는지는 더 선명해졌네요.

ETF 자체가 나쁘단 뜻은 아닌데, 요즘은 상품명이 분산처럼 보여도 실제론 같은 방향으로 겹쳐 물린 게 많습니다.


내 기준엔 이럴때 수익률보다 거래대금이랑 보유 종목 중복부터 봐야 됩니다.

대형사로 자금 쏠리는 것도 결국 유동성 쏠림의 한 모습이라, 흔들릴때는 생각보다 같이 흔들리더군요.

괜히 HTS 먼저 켜지 말고 배분표부터 보는 이유가 그거입니다 ㅇㅇ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