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이적시장 얘기만 벌써 정신없네

빗방울 | 00:42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경기보다 이적 얘기가 더 시끄러운 듯.

로메로든 두브라브카든 이름만 뜨면 바로 판이 커지고, 쿠쿠렐라 쪽 얘기는 너무 말이 세서 좀 피곤하더라.

새벽에 축구 보다가 이런 소식까지 같이 보면 머리만 복잡해짐.

오늘도 그냥 결과만 보고 넘기고 싶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