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 타이밍이 좀 그렇긴 하죠ㅋㅋㅋ
월드컵 조별리그 한창인데 이란전 통째로 빠졌잖아요.
협회도 허락했고 본인도 다시 합류했다는데,
팬 입장에서 완전히 납득이 되냐고 물으면 솔직히 애매하긴 해요.
출산이 계획대로 되는 것도 아니니까 뭐라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그냥 '당연히 맞지' 하고 넘어가기엔
같은 팀 선수들 입장이 살짝 걸리더라고요.
결국 본인도 복귀는 했으니까 더 논란 키울 일은 없겠지만.
근데 그 타이밍이 좀 그렇긴 하죠ㅋㅋㅋ
월드컵 조별리그 한창인데 이란전 통째로 빠졌잖아요.
협회도 허락했고 본인도 다시 합류했다는데,
팬 입장에서 완전히 납득이 되냐고 물으면 솔직히 애매하긴 해요.
출산이 계획대로 되는 것도 아니니까 뭐라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그냥 '당연히 맞지' 하고 넘어가기엔
같은 팀 선수들 입장이 살짝 걸리더라고요.
결국 본인도 복귀는 했으니까 더 논란 키울 일은 없겠지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7 | 저는 교체 타이밍부터 봅니다 [2] | 강바람 | 06.24 | 4 | 0 |
| 16 | 새벽 경기 끝나고 아침이 더 힘드네 | 빗방울 | 06.24 | 0 | 0 |
| 15 | 호날두는 볼 때마다 체력이 진짜 신기하네요 | 강바람 | 06.24 | 0 | 0 |
| 14 | 노장들 버티는 거 보면 [2] | 들꽃향 | 06.24 | 3 | 0 |
| 13 | 도쿠 출산 자리 비운 거 솔직히 이해는 되는데 [1] | 들꽃향 | 06.24 | 5 | 0 |
| 12 | 월드컵은 결국 같이 봐야 재밌네 [2] | 빗방울 | 06.24 | 8 | 0 |
| 11 | 폭염 때문에 응원도 바뀌네 [2] | 물비늘 | 06.24 | 7 | 0 |
| 10 | 월드컵 매점값 진짜 선 넘네 [4] | 노을빛 | 06.24 | 9 | 0 |
| 9 | 남아공전 유니폼 노란색이라 다행임 [3] | 노을빛 | 06.24 | 6 | 0 |
| 8 | 남아공전 32강 자력 진출 가보자 [3] | 빗방울 | 06.24 | 15 | 0 |
| 7 | 메시 18골 신기록 보니까 대회 구성이 완전 달라졌네 [3] | 빗방울 | 06.24 | 17 | 0 |
| 6 |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5] | 들꽃향 | 06.23 | 18 | 0 |
| 5 |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 노을빛 | 06.23 | 9 | 0 |
| 4 |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2] | 물비늘 | 06.23 | 12 | 0 |
| 3 |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 물비늘 | 06.23 | 18 | 0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4] | 들꽃향 | 06.23 | 13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06.23 | 15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