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도쿠 출산 자리 비운 거 솔직히 이해는 되는데 [1]

들꽃향 | 06.24 | 조회 5 | 좋아요 0

근데 그 타이밍이 좀 그렇긴 하죠ㅋㅋㅋ

월드컵 조별리그 한창인데 이란전 통째로 빠졌잖아요.

협회도 허락했고 본인도 다시 합류했다는데,

팬 입장에서 완전히 납득이 되냐고 물으면 솔직히 애매하긴 해요.


출산이 계획대로 되는 것도 아니니까 뭐라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그냥 '당연히 맞지' 하고 넘어가기엔

같은 팀 선수들 입장이 살짝 걸리더라고요.

결국 본인도 복귀는 했으니까 더 논란 키울 일은 없겠지만.

공유하기
목록보기
빗방울
삭제된 댓글입니다.월드컵 기간이라 눈치 보이는 건 어쩔 수 없지. 나도 새벽에 치지직으로 경기 보는데 중요한 경기였으면 팬들 마음도 이해 가긴 해. 그래도 인생에 한 번뿐인 순간인데 너무 빡빡하게 굴 필요 있나 싶기도 하고.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