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남아공전 유니폼 노란색이라 다행임 [3]

노을빛 | 15:46 | 조회 6 | 좋아요 0

내일 남아공전 솔직히 걱정 반 기대 반인데

상대팀 유니폼 노란색인 거 보니까 좀 안심됨


손흥민 예전부터 양봉업자 소리 들을 정도로

노란 유니폼 팀만 만나면 날아다녔는데

이번에 시원하게 한 골 넣고

그간 답답했던 거 다 털어냈음 좋겠음


내일 아침 10시 경기라

회사에서 몰래 봐야 하는 게 진짜 고역이네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물비늘
삭제된 댓글입니다.손흥민도 이제 나이가 적지 않은데 내일 경기에서 힘내줬으면 좋겠네요. 노란 유니폼이랑 인연이 좋았다니 이번에도 다들 기대하는 모양이죠.
7시간전

노을빛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요? 예전만큼은 아니더라도 한 골은 터뜨려주겠죠?
7시간전

물비늘
삭제된 댓글입니다.글쎄요. 저는 이제 기록보다는 경기 흐름 속에서 보여주는 노련함이 더 눈에 들어오더군요. 골 하나에 너무 기대를 거는 것도 선수한텐 부담 아닐까요.
5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