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 매점 가격 보면 솔직히 열받음.
생수 하나에 가격대가 너무 과하게 붙어있더라.
축구 자체는 재밌는데 이런 데서 대회 이미지가 같이 깎이는 느낌임.
FIFA가 경기 외적으로도 팬 체감 좀 챙겼으면 좋겠음.
폭염이면 더더욱 먹고 마시는 건 필수라서 더 노골적으로 보이더라.
경기장 매점 가격 보면 솔직히 열받음.
생수 하나에 가격대가 너무 과하게 붙어있더라.
축구 자체는 재밌는데 이런 데서 대회 이미지가 같이 깎이는 느낌임.
FIFA가 경기 외적으로도 팬 체감 좀 챙겼으면 좋겠음.
폭염이면 더더욱 먹고 마시는 건 필수라서 더 노골적으로 보이더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4 | 노장들 버티는 거 보면 [2] | 들꽃향 | 22:40 | 3 | 0 |
| 13 | 도쿠 출산 자리 비운 거 솔직히 이해는 되는데 [1] | 들꽃향 | 22:29 | 2 | 0 |
| 12 | 월드컵은 결국 같이 봐야 재밌네 [2] | 빗방울 | 21:53 | 6 | 0 |
| 11 | 폭염 때문에 응원도 바뀌네 [2] | 물비늘 | 19:04 | 7 | 0 |
| 10 | 월드컵 매점값 진짜 선 넘네 [4] | 노을빛 | 17:32 | 9 | 0 |
| 9 | 남아공전 유니폼 노란색이라 다행임 [3] | 노을빛 | 15:46 | 6 | 0 |
| 8 | 남아공전 32강 자력 진출 가보자 [3] | 빗방울 | 01:50 | 14 | 0 |
| 7 | 메시 18골 신기록 보니까 대회 구성이 완전 달라졌네 [3] | 빗방울 | 01:35 | 16 | 0 |
| 6 |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5] | 들꽃향 | 06.23 | 18 | 0 |
| 5 |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 노을빛 | 06.23 | 9 | 0 |
| 4 |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2] | 물비늘 | 06.23 | 11 | 0 |
| 3 |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 물비늘 | 06.23 | 18 | 0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4] | 들꽃향 | 06.23 | 13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06.23 | 15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