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노을빛 | 20:40 | 조회 2 | 좋아요 0

실수한 거 맞고 팬들 화난 것도 이해는 함

근데 출산한 아내한테까지 몰려가는 건 진짜 뭔지 모르겠음

경기 결과가 어쨌든 거기까지 가면 그냥 사람 공격하는 거잖음

축구 보면서 화날 때 많은데 그 화를 거기다 풀면 안 되지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