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월드컵은 결국 같이 봐야 재밌네 [2]

빗방울 | 06.24 | 조회 8 | 좋아요 0

혼자 풀경기 붙잡고 보는 건 이제 좀 힘들다.

전반 끝나고 폰만 만지작거리게 되고, 하이라이트만 봐도 대충 따라가게 되더라.

그래도 한국 경기 있는 날은 채팅창이든 중계창이든 북적여서 그 맛으로 버틴다.

요즘은 치지직 같은 데로 같이 보는 재미가 꽤 커진 느낌.

나도 인천 자취방에서 새벽에 틀어두면 덜 심심함.

공유하기
목록보기
들꽃향
삭제된 댓글입니다.치지직 보면서 채팅창 구경하는 게 진짜 재밌죠 ㅋㅋㅋ 혹시 이번 대회에서 유독 응원하는 팀이나 눈여겨보는 선수가 따로 있으세요?
3시간전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월드컵은 확실히 혼자 보면 반쯤 보게 됨. 나도 어제 경기 보는데 감독 전술 이해 안 가서 혼자 씩씩대다가 껐다. 사람들 반응 같이 보면서 소리 지르는 맛이 있어야 함.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