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한국 탈락 확정되면 K리그 다시 보게 될 것 같음 [2]

노을빛 | 06.26 | 조회 3 | 좋아요 0

월드컵 끝나고 나면 항상 허탈한데

이번엔 좀 빨리 올 것 같은 느낌


어차피 32강 올라가도 저 전술 그대로면

또 같은 거 반복할 거 알거든

차라리 빨리 끝나고 K리그 다시 틀게 되는 게 낫겠다 싶기도 함


원래 7월 초엔 서면 펍에서 중계 보다가 울산 경기로 갈아타는 게 루틴이었는데

올해는 좀 더 일찍 그 루틴 돌아올 것 같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빗방울
삭제된 댓글입니다.월드컵은 월드컵대로 보고 K리그는 또 따로 보는 거 아님? 난 그냥 둘 다 챙겨보는 편이라 탈락 여부랑 상관없이 주말엔 직관 갈 생각부터 드는데.
2시간전

노을빛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난 국대 경기 땐 감독 전술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해서 K리그로 바로 갈아타야 마음이 좀 편해지더라. 섞여버리면 집중이 잘 안 돼서.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