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멕시코 다녀왔는데 습도는 별로 안 해도 햇빛이 진짜 장난 아니더라ㅋㅋㅋ 저기 고도도 높아서 숨 차고!!
근데 40도 근처면 진짜 뭐 하려고 해도 힘들 텐데, 선수들 컨디션이 제일 걱정 된다 솔직히.
멕시코전 졌잖아 0-1로.
남아공전은 꼭 따야 하는데 이런 환경에서 또 지칠 대로 지친 몸으로 뛴다고 생각하니까..!
홍명보 감독이 세트피스 훈련 많이 한다는 거 봤는데, 그 정도면 열심히 준비하긴 하는 것 같고.
아무튼 조 2위 유지 상황에서 이겨야 심판 봐주는 분위기 있을 텐데.
25일 아침 10시네 ㅋㅋ 일어나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