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쿠폰 놓치면 그냥 마음 접어요 [3]

찐빵 | 13:51 | 조회 9 | 좋아요 0

한정 쿠폰은 이제 좀 덜 쫓게 되네요.

몇천 원 아끼자고 계속 새로고침하는 게

애 재우고 겨우 생긴 제 쉬는 시간이라서요 ㅎㅎ


제 기준엔 닌텐도 게임은 할인 타이밍보다

진짜 지금 당장 켜고 싶으냐가 더 크더라고요.

괜히 쿠폰 잡아놓고도 손 안 가면 그것도 아까워서,

요즘은 리듬천국처럼 바로 짧게 켤 게임만 남기는 쪽이에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호떡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요즘 찜해둔 게임 중에 세일 안 해서 계속 버티는 건 또 따로 있는 거임?
4시간전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ㄹㅇ 공감함. 예전에 개체값 작업하면서 쿠폰 챙기려고 새로고침 하다가 시간 다 날린 적 있어서 이제는 그냥 하고 싶을 때 바로 지름. 어차피 시간 쓰고 스트레스 받는 게 더 손해더라고요.
4시간전

호떡
삭제된 댓글입니다.난 좀 다름. 시간 날리는 건 맞는데, 닌텐도 퍼스트는 세일 폭이 워낙 짜서 제값 다 주고 사면 나중에 할인 뜰 때마다 속 쓰리더라고. 차라리 그 시간에 쿨러 돌리면서 빡세게 게임 돌리는 게 이득인 듯ㅋㅋ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