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스위치2 디지털/패키지 값 차이 생김 [2]

매실 | 17:01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 스위치2 전용 타이틀은 디지털이랑 패키지 값이 따로 가는 분위기네요.

요시와 신기한 도감부터 그런 식으로 책정됐다고 해서 좀 눈에 띄었음.

유통비나 제조비 차이 반영이라는데, 체감상은 그냥 패키지 값만 더 오른 느낌이 먼저 와닿긴 합니다.

저는 원래 이식작은 정가 잘 안 주는 편이라 더 예민하게 보게 되네요.

이런 식이면 DL 쪽만 먼저 손 가는 사람도 꽤 많을 듯.

근데 실물 모으는 사람 입장에선 또 묘하게 애매해짐.

공유하기
목록보기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가격 차이라니 대박ㅠㅠ 저는 무조건 패키지파라 괜히 고민되네요 흑흑!
3시간전

목련
삭제된 댓글입니다.DL이 무조건 편함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