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세일 때도 결국 패키지로 가게 되네요 [2]

밤톨 | 17:58 | 조회 5 | 좋아요 0

여름 세일 뜨면 늘 DL 쪽부터 보는데, 요즘은 할인폭보다 나중에 관리 편한 쪽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


기기값이랑 타이틀값이 같이 올라가니까 예전처럼 아무거나 집기는 좀 부담스럽고요. 저도 급할 땐 DL 사지만, 결국 오래 붙들 게임은 패키지로 가게 되네요. 지우고 다시 받을 일 없는 게 생각보다 큽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는 오히려 짐 늘어나는 게 싫어서 무조건 DL파네요. 다운로드 속도만 빠르면 딱히 불편한 줄 모르겠더라고요.
3시간전

목련
삭제된 댓글입니다.패키지 실물 감성이 있지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