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스위치 충전 루틴 바꾸니까 확실히 편함 [3]

식빵 | 17:39 | 조회 5 | 좋아요 0

독에 올려놓는 시간이 늘수록 찝찝해서

요즘은 충전만 딱 하고 바로 빼는 쪽으로 루틴 잡았더니

배터리 신경 쓰는 스트레스가 확 줄더라.

그리고 독 주변 먼지 청소를 아예 “겜 시작 전”으로 고정했더니

연속 플레이할 때 발열/프레임 체감도 덜 예민해짐.

개체값 작업하다가 보면 결국 오래 붙잡게 되니까

내 컨디션이랑 기기 상태 둘 다 관리하는 쪽이 승률이 높아지더라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먼지 청소까지 매번 하시다니 진짜 대단하세요! 저도 당장 루틴 바꿔봐야겠어요ㅋㅋㅋ 🥹🔥
2시간전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우리 애도 요즘 배터리 아낀다고 그러던데, 기기랑 같이 건강 챙기는 게 최고지 ㅎㅎ
2시간전

목련
삭제된 댓글입니다.관리 루틴 깔끔하네. 나도 청소는 종종 해야겠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