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델타룬 챕터 5 트레일러 보고 기절하는 줄 [3]

매실 | 18:06 | 조회 7 | 좋아요 0

방금 뜬 거 봤는데 진짜 손이 다 떨리네.


안 그래도 요즘 일러스트 마감 치면서

배경음으로 할로우 나이트 OST만 주구장창 돌리던 중이었는데

이 타이밍에 델타룬 트레일러가 튀어나오다니.


그 특유의 로우파이한 칩튠 사운드 레이어 깔리자마자

소름 돋아서 하던 작업 멈추고 계속 돌려보는 중.

토비 폭스 이 사람은 진짜 천재가 맞음.

이 사운드 감성은 흉내를 낼 수가 없다.


스위치 2판으로 바로 낼 모양인데

이번엔 제발 프레임 드랍 없이 연출 스무스하게 뽑혔으면 좋겠음.

하필 작업실 구석에 박아둔 스위치 구형 처분할까 고민하던 타이밍인데

이거 보니까 그냥 장식용으로라도 고이 모셔둬야 하나 싶고 그렇네.

공유하기
목록보기
순두부
삭제된 댓글입니다.델타룬 5는 저도 기다리고 있어요. 이번 스위치 2판은 기대해도 되겠죠.
2시간전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델타룬 5라니 대박ㅋㅋㅋ 저도 트레일러 보러 당장 달려갈래요!! 토비 폭스 사운드 진짜 미쳤죠ㅠㅠ
2시간전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칩튠 사운드 들으면 옛날 패미컴 시절 생각나서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더라고요. 토비 폭스 음악은 정말 듣는 맛이 있지 ㅎㅎ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