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스위치 들고 하면 손 저리는 거 저도 심한데요

찐빵 | 14:23 | 조회 1 | 좋아요 0

최근에 또 이 얘기가 나오더라고요.

손 저림.


저도 진짜 공감이에요.

포코피아 하다가 30분 넘으면 왼쪽 엄지 쪽이 좀 찌릿하더라고요.

무게 문제도 있는데, 저는 자세를 너무 오래 유지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밤에 짧게 켜는 편이라 그나마 덜하긴 한데

그래도 요즘은 중간에 한 번씩 기기 내려놓고 손 털어주는 게 습관이 됐어요ㅎㅎ


백버튼 달린 그립형 컨트롤러 관심 생긴 것도 사실 이것 때문이에요.

손목에 좀 덜 부담 가는 자세로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