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패드 쪽은 한 번 말썽 나기 시작하면
입력 씹히는 거보다 자동입력 붙는 게 더 빡침 ㅋㅋ
특히 닌텐도겜은 이동 한 칸, 타이밍 한 박자 때문에 스트레스 확 오는데
그거 잡겠다고 이것저것 만지느니 그냥 정품 쓰거나 수리하는 쪽이 낫더라.
나도 드리프트 때문에 부품이랑 수리 정보 계속 보는 중인데,
적어도 증상 원인이라도 읽힘.
싼 패드는 고장 나면 애매하게 버리는 돈 되는 경우 많음 ㄹㅇ
저가 패드 쪽은 한 번 말썽 나기 시작하면
입력 씹히는 거보다 자동입력 붙는 게 더 빡침 ㅋㅋ
특히 닌텐도겜은 이동 한 칸, 타이밍 한 박자 때문에 스트레스 확 오는데
그거 잡겠다고 이것저것 만지느니 그냥 정품 쓰거나 수리하는 쪽이 낫더라.
나도 드리프트 때문에 부품이랑 수리 정보 계속 보는 중인데,
적어도 증상 원인이라도 읽힘.
싼 패드는 고장 나면 애매하게 버리는 돈 되는 경우 많음 ㄹㅇ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