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2 나온 지 꽤 됐는데
유튜브 하나가 아직 안 된다는 게
솔직히 이해가 좀 안 됨
어차피 나는 게임만 하니까 크게 불편하진 않은데
그냥 심심할 때 유튜브 하나 틀려고 해도 안 되면 기기 다시 들게 되잖아요
스위치2 나온 지 꽤 됐는데
유튜브 하나가 아직 안 된다는 게
솔직히 이해가 좀 안 됨
어차피 나는 게임만 하니까 크게 불편하진 않은데
그냥 심심할 때 유튜브 하나 틀려고 해도 안 되면 기기 다시 들게 되잖아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