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다들 중고 기기 처분은 어떻게 하세요? [5]

찐빵 | 17:50 | 조회 8 | 좋아요 0

요즘 게시판 보니 다들 기기 바꾸는 고민이 많으시네요.

저도 지금 쓰는 1세대 기기가 1시간도 못 버티니 슬슬 보내줄 때가 된 것 같은데, 상태가 워낙 메롱이라 중고로 팔기도 참 애매해요.


어디 내놓기엔 미안하고 그냥 두자니 짐만 될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다들 애들 키우면서 시간 쪼개 쓰시는 입장에서 구형 기기 정리할 때 어떤 기준을 세우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편하게 나눔을 할지, 아니면 수리해서 중고로 보내야 할지... 생각만 많아집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나중에 스위치2 새로 사시면 예전 기기는 수리해서 지인분께 드리는 건 어떠세요?
1시간전

순두부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배터리 다 돼서 그냥 거치 모드로만 쓰는 중인데, 저처럼 그냥 소장하거나 나눔 하는 게 맘 편하지 않을까요.
1시간전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1시간 컷이라니 ㅠㅠ 저라면 고민 끝에 그냥 소장하고 기념할 것 같아요! 1세대 기기라니 완전 소중하잖아요 🥹
1시간전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솔직히 1세대면 기기값보단 추억값인데 그냥 소장하는 게 낫지 않나요? ㅋㅋㅋ 저라면 조이콘 수리비랑 배터리 교체비 아까워서라도 그냥 독에 꽂아놓고 방치할 듯요. 어차피 스위치2 나오면 무게 밸런스 때문에라도 1세대는 손 안 가게 될 텐데 짐이라도 좀 줄이게요.
1시간전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1세대 기기 배터리 수리비와 중고 시세를 따져보면 확실히 가성비가 떨어지긴 하더라고요. 저도 스위치2로 넘어가면서 1세대는 독 모드 전용으로 두거나, 아예 게임을 짬짬이 즐기는 서브 기기로 활용할 생각입니다. 굳이 수리까지 해서 판매하는 노력보다는 처분 스트레스 없이 적당히 곁에 두는 게 제일 맘 편하더군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