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마카8, 요즘도 충분히 할 만한가요? [2]

찐빵 | 09:44 | 조회 5 | 좋아요 0

마리오카트 월드 얘기가 자꾸 들리는데, 아직 마카8을 새로 사도 괜찮을까 싶어요. 남편이랑 요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자꾸 찾게 되는데, 마카는 그런 분위기 게임은 아니지만 재미만큼은 확실하잖아요ㅎㅎ 다만 유저층이 얼마나 활발한지가 궁금해요. 지금 시점에 새로 사면 온라인은 아직도 잘 돌아가는 편인가요? 요즘은 짧게 켜는 거 위주라 온라인보다 로컬이 메인이 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사고 나면 얼마나 오래 즐길 수 있을지가 중요해서요. 혹시 최근에 해보신 분 계신가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지금도 온라인 매칭은 잡히는 편이에요. 저는 주로 남편분과 로컬로 즐기실 거라면 하나 사둬도 절대 후회 안 하실 것 같아요.
2시간전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부부끼리 마카 한판이면 시간 가는 줄 모르지, 로컬로 하면 진짜 재미있어 ㅎㅎ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