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스위치2 패키지판이랑 DL 가격 차이 나니까 고민되네요 [4]

순두부 | 12:47 | 조회 7 | 좋아요 0

요즘 기기 바꾸는 거랑 타이틀 새로 나올 거 생각하니 머리가 복잡하네요.


어차피 저는 칩 갈아 끼우는 게 너무 귀찮아서 무조건 DL파긴 한데,

가격까지 패키지랑 다르다고 하니까 괜히 손해 보는 느낌도 들고요.


일단은 본체 예약부터 성공하고 생각해야겠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칩 갈아 끼우는 게 귀찮으시군요. 저도 매장에서 손님들 응대하다 보면 교체 번거로움 때문에 DL 선호하시는 분들이 확실히 많더라고요. 근데 패키지판은 나중에 중고 처분할 수 있다는 점도 있으니 가격 차이랑 잘 저울질해보세요.
1시간전

순두부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결국 중고가 차이 생각하면 고민되죠. 저도 고민 좀 더 해봐야겠어요.
28분전

진달래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칩 잃어버릴까 봐 맨날 DL만 사는데 왠지 동질감 드네요ㅋㅋㅋ 본체 예약 꼭 성공해서 같이 즐겨요!
1시간전

호떡
삭제된 댓글입니다.난 타이틀 교체 귀찮은 것보다도 칩 갈아 끼우다가 접점 오염이나 단자 헐거워질까 봐 불안해서 DL 선호함. 가뜩이나 스위치2 발열 때문에 쿨러 주렁주렁 달고 쓰는데 칩까지 뺐다 꼈다 하면 진짜 스트레스 장난 아닐 듯.
3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