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세 명이 한 스위치로? [2]

순두부 | 11:35 | 조회 6 | 좋아요 0

이번에 애들 셋이랑 같이 보니까, 스위치는 “기기 1대면 끝”이 아니라 게임이 로컬 멀티를 몇 명까지 받는지 그게 제일 먼저더라.

그래서 나는 조카들 오면 마리오 카트나 파티류처럼 조작이 분명한 걸로만 돌려보게 됨.

공유하기
목록보기
밤톨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인원수 제한 때문에 저도 매장에서 손님들께 게임 추천할 때 로컬 멀티 가능 인원부터 꼭 먼저 체크하게 됩니다. 파티류 게임도 좋지만, 가끔은 인원수 맞추느라 조이콘 분리해서 쓰다가 드리프트 현상 때문에 중간에 난감해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조카분들 오시면 게임 선택도 중요하지만, 조이콘 관리나 예비 컨트롤러 준비도 같이 챙겨두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을 겁니다.
2시간전

찐빵
삭제된 댓글입니다.아이 셋 키우는 집은 정말 기기 하나로 관리하기가 쉽지 않겠어요. 저도 나중에 아이가 더 크면 인원수 제한 때문에 게임 고르는 게 큰 고민일 것 같네요ㅎㅎ 마리오 카트 같은 건 확실히 여럿이 다 같이 할 수 있어서 명절에 가족들 모이면 효자 게임이긴 하죠. 저는 아이랑 둘이서만 하다가 나중에 조카들 놀러 오면 그때는 저도 예비 컨트롤러부터 챙겨놔야겠네요 ^^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