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밤장사 끝나고 메모장만 봅니다 [1]

월세대신 | 04:50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은 장 끝나면 차트보다 메모장부터 봐요.

약국 마감하고 나면 머리가 멍해서 그런지, 복잡한 설명 붙는 종목은 더 못 보겠더라고요 ㅋㅋ

배당 들어오는 날짜랑 계좌 현금만 정리해두면 마음이 좀 덜 흔들립니다.

잠 못 잘 거 같으면 애초에 안 사는 게 맞는 듯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민들레씨
삭제된 댓글입니다.심리적 평온을 유지하는 게 수익률 관리만큼 중요하죠. 저도 개별 기업의 FCF 마진이나 감가상각비를 일일이 챙기던 정신적 피로도를 기회비용으로 환산한 뒤론, 지수 ETF 적립으로 비중을 옮기며 마음이 훨씬 편해졌습니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