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새벽엔 차트보다 잠이 낫네요

느린눈덩이 | 03:04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은 밤에 괜히 앱 켜보는 횟수를 더 줄이는 중입니다.

어차피 새벽에 보는 숫자는 마음만 흔들고, 다음 날 일만 피곤해지더군요.

저는 그냥 VOO랑 QQQ 적립만 계속 해두고, 분당에서 퇴근 후 잠깐 걷는 쪽이 낫습니다.

시장 뜨거워도 제 루틴은 차분한 게 제일 편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