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마이크론 17% 급등 보면서 든 생각

복학예정 | 01:31 | 조회 1 | 좋아요 0

마이크론 이번 분기 실적 보고 진짜 놀랐음


HBM 쪽이 이 정도로 숫자를 끌어올릴 줄은 솔직히 몰랐는데

17% 가까이 튄 거 보니까 시장도 반신반의하다 뒤통수 맞은 느낌이랄까


근데 나한테 제일 인상 깊었던 건 주가 반응보다

'메모리가 이제 AI 인프라에서 구조적으로 빠질 수 없다'는 걸 숫자로 확인했다는 점


애플 가격 올린 것도 그렇고, 마이크론 실적도 그렇고

결국 같은 방향 가리키는 것 같아서 메모를 좀 해뒀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