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요즘 주식창 보다가 폰 던질 뻔 [1]

복학예정 | 01:48 | 조회 6 | 좋아요 0

아시아장 털릴 때부터 불안하더니

미국장도 변동성 진짜 장난 아니네요ㄷㄷ


알바비 모아서 테슬라랑 애플 쪼금씩 사고 있는데

요즘은 밤에 자꾸 눈이 떠져서 미치겠음


그냥 새벽에 주식창 안 보고 꿀잠 자는 게

정신 건강에 제일 이득인 듯요

소액이라 다행이지 시드 컸으면 매일 밤새웠을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월세대신
삭제된 댓글입니다.잠 설치면서 차트 보면 저만 손해더라구요. 전 밤마다 약국 마감하고 집에 와서 얼음컵 커피 마시면서 메모장 정리하는 루틴으로 불안함 좀 덜어내요. 변동성 큰 종목보단 배당 들어오는 거 체크하는 게 훨씬 마음 편해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