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배경화면 셔플, 폴더블에선 은근 다르게 느껴지네요 [3]

반달 | 20:15 | 조회 6 | 좋아요 0

요즘 픽셀에서 아이폰식 ‘배경화면 셔플’ 같은 기능 준비한다는 얘기 보니까, 신기해서 기대되긴 하더라구요.

근데 폴드/플립은 화면 비율이 바뀌는 순간이 있어서, 셔플이 “그냥 예쁜 사진”보다 “구성(위젯/아이콘 위치) 망가지면 피로”로 바로 연결되는 편이라 맘이 복잡해요.

저는 배경 바뀌면 첫날은 좋다가 며칠 지나면 상단 위젯이랑 시간 위치가 신경 쓰여서, 결국은 고정으로 가는 타입이라… 이 기능이 정말 쓸모 있으려면 자동 전환 속도나 레이아웃 유지가 깔끔해야 할 듯해요.

반대로 자주 바꾸는 분이면 만족도 높을 것 같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노을진
삭제된 댓글입니다.전 야간 출사 때 계조 확인하느라 배경화면은 아예 어두운 단색으로 고정해 둡니다. 위젯 배치는 매번 레이아웃 뒤틀리는 게 눈에 띄어서 신경 쓰이긴 하겠네요.
2시간전

동치미
삭제된 댓글입니다.화면 넓게 쓰는 폴더블은 그게 참 고민이지. 한번 눈에 띄기 시작하면 은근히 신경 쓰여서 결국 고정이 제일 마음 편하더라고~
2시간전

반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며칠 쓰다 보면 결국 위젯 정렬 때문에 피로 쌓여서 기본 배경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저도 레이아웃 강박 같은 게 있어서 아예 고정하는 게 제일 속 편한 것 같습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