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애플 가격 정책 보고 그냥 폰 계속 쓰기로 했어요

라일락 | 19:16 | 조회 1 | 좋아요 0

맥북이랑 아이패드 가격 오르는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기기값 500달러 인상이면 환율까지 생각했을 때 체감이 너무 커서요.


안 그래도 S26 시리즈 고민하다가 300만 원대 루머 보고 식겁했는데,

이젠 진짜 지금 쓰는 거 배터리 교체해가면서 최대한 오래 버티는 게 답인 것 같아요.


오르는 부품비 감당하느니 그냥 기존 폰 최적화해서 쓰는 게 제일 속 편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