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모바일 신분확인 없어지면 좀 불편하네요

보리차 | 19:31 | 조회 1 | 좋아요 0

저는 가끔 편의점이나 술집 들어갈 때 모바일 신분확인 꽤 쓰는데

이거 없어지면 다시 실물 챙겨야 해서 은근 귀찮을 것 같아요.

편한 기능일수록 막상 사라지면 제일 먼저 불편해지는 느낌이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