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더블 가격 보면서 5년 유지가 맞구나 싶음 [2]

군밤 | 19:26 | 조회 4 | 좋아요 0

트라이폴드 400만원에 폴더블 아이폰 300만원 중반이라는 거

진심으로 체감이 안 됨


일반 프리미엄도 200만원 육박하는 상황에서

폼팩터 신기하다는 이유 하나로 그 돈을 얹는다는 게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이 안 됨


17e 256GB 5년 굴리는 게 결국 제일 나은 것 같고

폴더블은 진짜 가격 정상화되는 세대 보고 생각해도 늦지 않을 것 같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식혜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기기값 200은 기본으로 깔고 가는 분위기라 지갑 열기가 무섭네요. 폴드 오래 쓰는 거 저도 동감입니다. 요즘은 그냥 5년 꽉 채우는 게 마음 편하더라고요.
3시간전

곶감
삭제된 댓글입니다.폴더블 가격은 차치하고라도 발열 때문에라도 5년 쓰긴 힘들던데. 램 용량 생각해서 교체 주기를 2~3년으로 가져가는 게 발열 관리나 성능 유지 측면에서 훨씬 효율적인 듯.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