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더블은 겜용으론 아직 별로임

호떡 | 16:24 | 조회 2 | 좋아요 0

체감가 계산 아무리 예쁘게 나와도

나는 폴더블은 끝에서 항상 탈락함.


화면 큰 건 좋은데 고사양겜 20~30분만 생각해도

결국 발열이랑 지속 프레임에서 바형이 더 편함.

베이퍼챔버 키웠다 해도 구조상 한계가 있더라.

생산성 보는 사람 말고

게임 비중 크면 걍 스냅 바형 가는게 속편함 ㅇㅇ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