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폰 살때 AI로 조건 먼저 돌려보는 사람 많던데
초안 짜는 용도까진 ㅇㅈ함.
근데 공시/선약, 고가요금제 유지개월, 부가서비스, 반납조건 이런거 한두줄 놓치면 바로 손해라
AI가 깔끔하게 요약해줘도 그게 실구매 체감이랑 같진 않더라.
예전에 나도 조건표 비교하다가 말 예쁘게 정리된거 믿을뻔 했는데
유지비 합산해보니까 걍 자급제 쪽이 나아서 접었음ㅋㅋ
스펙도 비슷함.
벤치 높은거 추천해줘도 실겜 들어가서 발열로 프레임 출렁이면 답 없음.
AI는 검색 도우미까진 좋은데 결제 버튼 누르기 직전엔 내가 약정이랑 발열부터 다시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