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아이폰값 또 오를까봐 더 못 사겠네요 [1]

누룽지 | 10:23 | 조회 4 | 좋아요 0

이번엔 진짜 바꿀까 싶어서 신품이랑 중고 시세 같이 봤는데

오를 분위기니까 매물도 다 눈치보는 느낌이더라고요.


신상은 예쁘고 갖고싶은데 ㅎㅎ

막상 들어가는 돈 생각하면 지금 폰 더 쓰는 쪽으로 또 기웁니다.

괜히 급하게 샀다가 몇 달 뒤에 조건 뒤집히는 것도 지치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식혜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가격 생각하면 섣불리 못 바꾸겠더라고요. 특히 자급제로 사려고 보면 더 고민돼서 결국 지금 쓰는 거 고쳐 쓰게 되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