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밤장사 끝나고 메모장만 봅니다

월세대신 | 04:50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장 끝나면 차트보다 메모장부터 봐요.

약국 마감하고 나면 머리가 멍해서 그런지, 복잡한 설명 붙는 종목은 더 못 보겠더라고요 ㅋㅋ

배당 들어오는 날짜랑 계좌 현금만 정리해두면 마음이 좀 덜 흔들립니다.

잠 못 잘 거 같으면 애초에 안 사는 게 맞는 듯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