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도표에서 9명이 올해 한 번 더 올린다고 했잖아요
워시 체제 첫 회의부터 이러니까 좀 긴장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지난주에 리츠 비중 살짝 덜어냈어요
다 판 건 아니고 그냥 좀 가볍게
금리 올라가면 리츠 할인율에 바로 반영되니까 조금 겁났달까요
근데 에너지 인프라는 그냥 뒀어요
계약 기반이라 금리 오른다고 당장 현금흐름이 흔들리는 구조가 아니라서
거기서 들어오는 배당은 그냥 두는 게 맞겠다 싶었고
나스닥 쪽은 뭐 제가 거기 비중이 거의 없어서 남 얘기 같기도 하고ㅋㅋ
금리 또 올리면 배당성장주도 단기 눌리긴 하겠지만
그래도 월세 안 끊기는 세입자 찾는 기분으로 그냥 들고 있을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