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어제 코스피 5% 급등에 기관 3조 매수한거 보니까

부채 | 08:59 | 조회 1 | 좋아요 0

장이 확실히 예전이랑 달라지긴 했네요

사이드카 밥먹듯이 걸리고 하루만에 지수가 무슨 5%씩 튀는데

그 와중에 기관이 혼자 3조 넘게 쓸어 담았다는거 보고

솔직히 더 조심스러워집니다


개인이랑 외인은 다 던지고 나갔던데

정상적인 기초체력으로 올리는 장이라기보단

뭔가 수급이랑 유동성으로 억지로 띄워놓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요

반도체 훈풍이니 뭐니 떠들어도

체감 경기나 자금 사정은 영 뻑뻑한게 사실인데 말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휩쓸려서 추격매수 하기보다는

그냥 들고 있는 현금이나 잘 쥐고 있어보렵니다

수익 좀 덜 먹더라도 소나기는 피하고 봐야죠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