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계열사까지 번지는 날은 패스 [1]

항아리 | 11:27 | 조회 3 | 좋아요 0

오늘 장 초반에 반도체 대장주 보다가

옆에 있는 그룹주들까지 한꺼번에 들썩이는 거 보고 그냥 안 눌렀어요.


이런 날은 호재 해석보다

매수가 기계적으로 번지는 느낌이 더 세더라구요.

예전에 이런 확산장에 늦게 들어갔다가 꼭 고점 잡아서 ㅎㅎ

오늘은 대장 수급만 보고 계열사는 하루 더 보기로 했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담벼락
삭제된 댓글입니다.수급이 기계적으로 번지는 날은 저도 매수를 멈추고 관망하는 편입니다. 특히 계열사까지 덩달아 움직이는 날은 현장 분위기도 다소 들떠 있는 경우가 많더군요. 차분히 다음 기회를 기다리시는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