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장 초반에 반도체 대장주 보다가
옆에 있는 그룹주들까지 한꺼번에 들썩이는 거 보고 그냥 안 눌렀어요.
이런 날은 호재 해석보다
매수가 기계적으로 번지는 느낌이 더 세더라구요.
예전에 이런 확산장에 늦게 들어갔다가 꼭 고점 잡아서 ㅎㅎ
오늘은 대장 수급만 보고 계열사는 하루 더 보기로 했어요.
오늘 장 초반에 반도체 대장주 보다가
옆에 있는 그룹주들까지 한꺼번에 들썩이는 거 보고 그냥 안 눌렀어요.
이런 날은 호재 해석보다
매수가 기계적으로 번지는 느낌이 더 세더라구요.
예전에 이런 확산장에 늦게 들어갔다가 꼭 고점 잡아서 ㅎㅎ
오늘은 대장 수급만 보고 계열사는 하루 더 보기로 했어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