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부터 신생 팀들이 들어오면서 K리그1이 12팀까지 늘었다던데, 자영업 하다 보니 뉴스 따라가기도 벅차네ㅋㅋㅋ 근데 외국인 제약도 풀고 이게 어떤 식으로 좋아지는 건진 모르겠어요. 오히려 약팀이 많아지면 경기 봐도 재미없지 않나요?
멕시코 갔을 때 현지 리그 경기장 가봤는데 그때도 수준 차이 심한 팀들 붙으면 진짜 지루했거든요ㅋㅋㅋ 우리도 그 방향으로 가는 건가 싶긴 한데, 오히려 이게 리그를 약하게 만드는 게 아닌지 모르겠네.
올 시즌부터 신생 팀들이 들어오면서 K리그1이 12팀까지 늘었다던데, 자영업 하다 보니 뉴스 따라가기도 벅차네ㅋㅋㅋ 근데 외국인 제약도 풀고 이게 어떤 식으로 좋아지는 건진 모르겠어요. 오히려 약팀이 많아지면 경기 봐도 재미없지 않나요?
멕시코 갔을 때 현지 리그 경기장 가봤는데 그때도 수준 차이 심한 팀들 붙으면 진짜 지루했거든요ㅋㅋㅋ 우리도 그 방향으로 가는 건가 싶긴 한데, 오히려 이게 리그를 약하게 만드는 게 아닌지 모르겠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4 | 손흥민 벤치 보고 생각난 건데 [1] | 들꽃향 | 06.25 | 3 | 0 |
| 23 | K리그 팀이 29개가 됐다는데 진짜 감이 안 온다ㅋㅋㅋ [2] | 들꽃향 | 06.25 | 4 | 0 |
| 22 | 서면 스포츠펍 교체타임 메모 [2] | 노을빛 | 06.25 | 8 | 0 |
| 21 | 조 1위까지 바뀐 날, 벤치 논리 | 노을빛 | 06.25 | 0 | 0 |
| 20 | 손흥민 선발 제외 보고 잠 깼다 [5] | 빗방울 | 06.25 | 8 | 0 |
| 19 | 이번 월드컵은 3위도 끝까지 봐야겠네요 | 강바람 | 06.25 | 0 | 0 |
| 18 | 남아공전 보고 나서 홍명보한테 하고 싶은 말이 없어졌다 [2] | 물비늘 | 06.25 | 3 | 0 |
| 17 | 저는 교체 타이밍부터 봅니다 [5] | 강바람 | 06.24 | 18 | 0 |
| 16 | 새벽 경기 끝나고 아침이 더 힘드네 [5] | 빗방울 | 06.24 | 14 | 0 |
| 15 | 호날두는 볼 때마다 체력이 진짜 신기하네요 | 강바람 | 06.24 | 6 | 0 |
| 14 | 노장들 버티는 거 보면 [4] | 들꽃향 | 06.24 | 11 | 0 |
| 13 | 도쿠 출산 자리 비운 거 솔직히 이해는 되는데 [1] | 들꽃향 | 06.24 | 12 | 0 |
| 12 | 월드컵은 결국 같이 봐야 재밌네 [2] | 빗방울 | 06.24 | 13 | 0 |
| 11 | 폭염 때문에 응원도 바뀌네 [3] | 물비늘 | 06.24 | 13 | 0 |
| 10 | 월드컵 매점값 진짜 선 넘네 [4] | 노을빛 | 06.24 | 15 | 0 |
| 9 | 남아공전 유니폼 노란색이라 다행임 [3] | 노을빛 | 06.24 | 14 | 0 |
| 8 | 남아공전 32강 자력 진출 가보자 [3] | 빗방울 | 06.24 | 23 | 0 |
| 7 | 메시 18골 신기록 보니까 대회 구성이 완전 달라졌네 [3] | 빗방울 | 06.24 | 25 | 0 |
| 6 |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5] | 들꽃향 | 06.23 | 25 | 0 |
| 5 | 김승규 건 보면서 진짜 화남 | 노을빛 | 06.23 | 14 | 0 |
| 4 | 요즘은 풀경기 잘 못 보겠네요 [2] | 물비늘 | 06.23 | 18 | 0 |
| 3 |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좀 달라지려나 [3] | 물비늘 | 06.23 | 23 | 0 |
| 2 | 남아공전 40도 무더위가 걱정된다 [4] | 들꽃향 | 06.23 | 21 | 0 |
| 1 | 홍명보 감독 손흥민 교체건 보는데 [2] | 노을빛 | 06.23 | 21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