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K리그 팀이 29개가 됐다는데 진짜 감이 안 온다ㅋㅋㅋ [2]

들꽃향 | 06.25 | 조회 4 | 좋아요 0

올 시즌부터 신생 팀들이 들어오면서 K리그1이 12팀까지 늘었다던데, 자영업 하다 보니 뉴스 따라가기도 벅차네ㅋㅋㅋ 근데 외국인 제약도 풀고 이게 어떤 식으로 좋아지는 건진 모르겠어요. 오히려 약팀이 많아지면 경기 봐도 재미없지 않나요?


멕시코 갔을 때 현지 리그 경기장 가봤는데 그때도 수준 차이 심한 팀들 붙으면 진짜 지루했거든요ㅋㅋㅋ 우리도 그 방향으로 가는 건가 싶긴 한데, 오히려 이게 리그를 약하게 만드는 게 아닌지 모르겠네.

공유하기
목록보기
강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외국인 쿼터까지 늘어나면 기존 리그 색깔이 많이 옅어질 것 같긴 하네요. 결국 수준 차이를 메울 만큼의 경기력이 안 나오면 경기당 흥미 자체가 떨어지는 거 아닐까요?
3시간전

들꽃향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강바람 님 말씀대로 외국인 선수들 비중 커지면 솔직히 고유 색깔은 좀 아쉽긴 하죠ㅋㅋㅋ 당장 수준 차이 나는 경기들은 관객 입장에서도 좀 쳐지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