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집 와이파이에서 e숍 좀 뒤졌는데
이제 배경 어두운 쪽이 훨 낫네요.
원래 e숍 오래 켜두면 로딩 늘어지고 기기 열부터 신경 쓰였는데
눈 피로가 덜하니까 괜히 덜 지치는 느낌은 있음.
ZR ZL로 영상 10초씩 넘기는 것도 은근 쓸만했고
밖에서 데이터로 뒤적일 일은 더 없어질 듯.
오늘 집 와이파이에서 e숍 좀 뒤졌는데
이제 배경 어두운 쪽이 훨 낫네요.
원래 e숍 오래 켜두면 로딩 늘어지고 기기 열부터 신경 쓰였는데
눈 피로가 덜하니까 괜히 덜 지치는 느낌은 있음.
ZR ZL로 영상 10초씩 넘기는 것도 은근 쓸만했고
밖에서 데이터로 뒤적일 일은 더 없어질 듯.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