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e숍은 다크모드가 더 낫네요 [1]

곶감 | 20:55 | 조회 3 | 좋아요 0

오늘 집 와이파이에서 e숍 좀 뒤졌는데

이제 배경 어두운 쪽이 훨 낫네요.


원래 e숍 오래 켜두면 로딩 늘어지고 기기 열부터 신경 쓰였는데

눈 피로가 덜하니까 괜히 덜 지치는 느낌은 있음.

ZR ZL로 영상 10초씩 넘기는 것도 은근 쓸만했고

밖에서 데이터로 뒤적일 일은 더 없어질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련
삭제된 댓글입니다.눈 훨씬 편함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