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e숍 들어가면 게임 찾는 느낌보다
진열대 사이를 헤매는 느낌이 더 큼.
인디나 레트로풍 신작 하나 보려고 내려가다 보면
썸네일 톤이 너무 제각각이라 피로가 먼저 옴.
성인물 자체보다도,
큐레이션을 거의 포기한 화면 구성이 더 거슬림.
닌텐도는 원래 취향을 예쁘게 묶어 보여줄 때 강한 회사라고 보는데
지금 스토어는 그 감각이 제일 빈약함.
영상 10초 넘기기 같은 자잘한 편의성보다
발견 경험부터 손봤으면 함.
요즘 e숍 들어가면 게임 찾는 느낌보다
진열대 사이를 헤매는 느낌이 더 큼.
인디나 레트로풍 신작 하나 보려고 내려가다 보면
썸네일 톤이 너무 제각각이라 피로가 먼저 옴.
성인물 자체보다도,
큐레이션을 거의 포기한 화면 구성이 더 거슬림.
닌텐도는 원래 취향을 예쁘게 묶어 보여줄 때 강한 회사라고 보는데
지금 스토어는 그 감각이 제일 빈약함.
영상 10초 넘기기 같은 자잘한 편의성보다
발견 경험부터 손봤으면 함.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96 | 제노블레이드 음악이 스위치2에서 어떻게 재구성됐을지 궁금하네 | 매실 | 17:07 | 0 | 0 |
| 295 | 스위치 업데이트 또 했던데 프레임은 왜 이럼 | 호떡 | 16:52 | 0 | 0 |
| 294 | 요즘 닌텐도는 달력부터 보게 됨 [3] | 식빵 | 15:54 | 2 | 0 |
| 293 | e숍은 정리 좀 했으면 좋겠음 [2] | 매실 | 15:40 | 2 | 0 |
| 292 | 포코피아 1.1.1 패치 후 로딩이 달라졌네요 [4] | 밤톨 | 15:30 | 4 | 0 |
| 291 | 장마철엔 독 통풍구부터 봅니다 [7] | 밤톨 | 15:03 | 14 | 0 |
| 290 | 스위치 들고 하면 손 저리는 거 저도 심한데요 | 찐빵 | 14:23 | 1 | 0 |
| 289 | 서드파티 신작들 보면서 지갑 계획 다시 세우는 중 | 콩나물 | 13:38 | 2 | 0 |
| 288 | 포코피아 세트 고민, 근데 배터리가 문제네 [3] | 찐빵 | 13:31 | 8 | 0 |
| 287 | 스위치2 패키지판이랑 DL 가격 차이 나니까 고민되네요 [5] | 순두부 | 12:47 | 7 | 0 |
| 286 | 세 명이 한 스위치로? [2] | 순두부 | 11:35 | 7 | 0 |
| 285 | 닌텐도 뮤직에 새 곡 뜨면 [3] | 콩나물 | 10:15 | 7 | 0 |
| 284 | 마카8, 요즘도 충분히 할 만한가요? [4] | 찐빵 | 09:44 | 10 | 0 |
| 283 | 애들 셋 키우면서 게임은 어떻게들 하세요? [3] | 찐빵 | 06.21 | 10 | 0 |
| 282 | 문라이터2는 상점맛이 더 세졌네 [4] | 매실 | 06.21 | 10 | 0 |
| 281 | 오픈월드 게임에서 '사당'을 대하는 나만의 루틴 | 군고구마 | 06.21 | 5 | 0 |
| 280 | 스위치2 앞두고 게임 시작 패턴이 달라지는 중 [8] | 군고구마 | 06.21 | 22 | 0 |
| 279 | 포코피아 유성램프, 메테노였네요 [3] | 찐빵 | 06.21 | 12 | 0 |
| 278 | 스타폭스 나오기 전에 스위치2 물량 고민되네요 [1] | 밤톨 | 06.21 | 7 | 0 |
| 277 | 차세대기 앞두고 스위치1 배터리 상태 보니까 심각하네 [5] | 군고구마 | 06.21 | 12 | 0 |
| 276 | 체험판 없으면 지갑 열기 빡세네 | 식빵 | 06.21 | 4 | 0 |
| 275 | 게임 OST를 작업용으로 고를 때 보는 기준 [4] | 군고구마 | 06.21 | 9 | 0 |
| 274 | 조이콘 색상 부품 관리만 봐도 스트레스네요 [2] | 찐빵 | 06.21 | 7 | 0 |
| 273 | 동숲 요즘도 가끔 켜요 [6] | 순두부 | 06.21 | 14 | 0 |
| 272 | 오카리나 리메이크면 진짜 본체값 생각남 ㅋㅋ [2] | 호떡 | 06.21 | 10 | 0 |
| 271 | 쌓아둔 조이콘 부품들 보니까 한숨 나오네요 [5] | 매실 | 06.21 | 11 | 0 |
| 270 | 오카리나 리메이크, 물량 확보 타이밍 언제 잡을지가 문제네요 [1] | 밤톨 | 06.21 | 7 | 0 |
| 269 | 22.5.0 이후 이스토어 쾌적해졌는데 [8] | 밤톨 | 06.21 | 21 | 0 |
| 268 | FF7 리버스 이식작 음악 연출 어떤가요 [3] | 매실 | 06.21 | 6 | 0 |
| 267 | 스플래툰 레이더스 스위치2 독점 생각보다 강수네 [4] | 식빵 | 06.21 | 9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