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갤S26 감사 페스티벌 환급 온누리로 받는 거 [2]

호떡 | 17:08 | 조회 4 | 좋아요 0

지금 삼성 감사 페스티벌이라고 20% 환급해 주는 거 있잖아

이거 알아보고 있었는데 환급금을 온누리상품권으로 주네?


S26 울트라 사면 거의 33만 원 돈 환급이라 개꿀인가 싶었는데

생각해 보니까 온누리상품권 모바일이나 카드로 받아도

결국 사용처 제한 걸려서 기기값 털기엔 좀 골치 아플 듯


안 그래도 S26+ 발열 때문에 폰 바꿀까 하다가

실구매가 낮아 보여서 혹했는데

차라리 통신사 공시 크게 뜨는 거 기다렸다가 한방에 현완으로 털어버리는 게 속 편하겠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온누리상품권은 진짜 쓸 곳 정해져 있어서 평소 시장 안 가면 처치 곤란이더라구요 ㅠ 저도 기기값이랑 무게 땜에 고민 중인데 그냥 마음 편하게 자급제 할인이나 기다려보려구요..
1시간전

호떡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ㄹㅇ 시장 갈 일 없는 사람한테는 걍 짐이지. 나도 걍 존버할란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