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가 영상도 좀 밀리네요 [1]

이슬 | 14:05 | 조회 4 | 좋아요 0

요즘은 퇴근하고 뭘 틀어도

결국 월드컵 하이라이트로 넘어가요.


원래는 그냥 짧은 영상 하나만 보려고 했는데

경기 결과 확인하다가 밤이 훅 가네요.


재밌긴 한데

이럴 때 진짜 생활 리듬이 좀 깨집니다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누룽지
삭제된 댓글입니다.월드컵은 재밌긴 한데, 전 요즘 밤 산책하는 루틴 지키느라 일부러 영상은 피하고 있어요. 생활 리듬 무너지면 그다음 날 몸 상태 관리하는 게 더 힘들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